링크/current

2010 년 3월 21일 일요일 일어 났던 일들 (파주 투어가 될듯)

mulderu 2010. 3. 26. 10:51
저번주 일요일 이동 경로 : 아침 기상-------> 파주 아쿠아랜드-----> 해이리 순두부  --------> 파주 출판단지 도서관 탄탄스토리

파주 ... 아쿠아랜드는 노천탕이 있는 대형 목용탕인데, 상당히 좋더군요.. 강추 입니다.
해이리 입구 사거리의 장단콩 순두두 전문점이 있는데... 서너번 들럿던 곳입니다. 이번에도 good...
특히 준상이 서하가 두부 과자 넘 좋아 합니다.

배를 채운후.... 머리를 채우기 위해 파주 출판단지로 gogogo
그쪽 좋은 도서관 겸 서점이 있다고 해서 찾아 간 곳은 ... 탄탄스토리 하우스 입니다.

일요일 점심때 쯤에는 1층에서 공연이 있는데, 마침 시간이 맞아서 준상이와 스컬리는 마술공연을 보고...
서하와 나는 3층 도서관에 올라가서.. 이것 저것 책을 봤습니다... 
역시 서하는 책을 보면 잠이 오나 보더군요....
인상적인건.. 아이들을 위한 좋은 책들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자리가 있다는 겁니다.
아이들에게 자주 들려 주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 .. 아래는 제 아이폰을 촬영된 사진들 나갑니다.


파주 해이리 입구 사거리 좌측... 오리집과 연결된 장단콩 두부집... 요리 입니다.
저는 청국장 ... 집사람은 순두부...




탄탄스토리 4층에 있은 원형 유리 탁자..
나중에 우리 사무실에 있으면 좋겠네요.. 부러버..


유모씨의 쌩얼이 공개 되는군요. ㅋㅋㅋ,
서하는 졸려서 자는 군요.

탄탄스토리 방문자면 어김없이 사진 찍는 코스가 있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죠.
탄탄스토리 옆에 있던 이름이 기억 안나던 건물에 있던... 예쁜 인형 앞에서.. 역시 더 예쁜 우리 서하가..
뒤 토끼가 ... 서하 바라 보네요